본문 바로가기
맛집

뚝섬역 족발 맛있는집 이흥부 오향족발

by ௹₦៛¥₭₰!(* ̄( ̄ *) 2019. 10. 29.

목차

     

    뚝섬역 맛집 이흥부 오향족발

     

    아는 지인들과 함께 뚝섬역에 위치한 족발집을 찾았다. 오향족발이라고 시청역에서 유명한 족발집인데 원래는 가맹점도 없고 유일하게 시청역에서만 맛볼수 있는 족발집이었는데 이제는 가맹점을 내어줬는지 여러 곳에도 먹을 수 있다. 왕십리, 잠실새내 등에도 있어서 먹을 수가 있다. 족발맛있는집은 참 많이 있는 것 같다.

     

    기본적인 반찬이다. 무말량이와 무짱아찌를 주는데 시청에서 먹었을 때에는 깍두기와 단무지를 줬었는데 다른 구성이었다. 그 달달한 단무지가 참 맛있었는데 여기 집 장아찌도 맛은 있지만 단무지가 훨씬 어울리는 구성인거 같다.

     

    국물을 주는 건 똑같았다. 일반적인 작은 물만두라고 생각하는데 원래는 딤섬에서 나오는 물만두을 사용해야 맞다. 시청에서 먹었을 때, 딤섬에서 파는 물만두와 맛이 똑같았다. 근데 그냥 일반적인 물만두를 요새는 그냥 물만두를 사용하는 거 같다.

     

    오향족발

    일반적인 족발과는 다른 카라멜처럼 부드러운 느낌의 족발이 오향족발만의 장점이다. 존존하면서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라서 기존 족발과 비교해서 먹어보면 확실히 알 수가 있다. 양배추에 소스를 적혀서 함께 먹는걸 추천한다.

     

    막국수도 하나 시켰다. 매콤한 막국수도 함께 어울려져 맛이 참 좋다. 어찌보면 느끼 할 수 있으니 매콤한게 필요하다.

     

    가격대는 中 33,000원 大 35,000원, 막국수는 12,000원이다. 불족발은 2천원씩 더 비싸다.

    배달가능지역 내에서는 배달도 가능하고 연중무휴로 오후 5시부터 새벽1시까지 운영을 하고있다.

    생방송 투데이에도 나왔다고 한다.  늘 성수족발이 유명하다고 하지만 조금 색다른 족발을 찾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.

     

    tel: 050-7982-3325

    반응형

    댓글


    TOP

    Designed by 티스토리